10번 경기 : 브랜트퍼드 vs 크리스털펠리스
작년16위 브랜트퍼드와 10위 크리스탈펠리스의 경기입니다. 크리스탈펠리스의 에제와 함께 가장 중요한 측면 공격수 올리세가 뮌헨으로 이적을 했습니다. 아마도 공백을 매우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르세유에서 영입해온 이스마일라 사르가 어느정도까지 해줄지 의문입니다. 하지만 프리시즌에서 크리스탈페리스가 보여준 경기력은 괜찮았습니다. 5경기 무패를 기록했습니다. 웨스트햄과 울버햄튼을 3:1로 이겼습니다. 물론 프리시즌 경기라 큰 의미는 없지만 브랜트퍼드를 이길 정도의 경기력은 만든 것 같아서 크리스탈펠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이번 시즌 가장 이변의 중심이 크리스탈펠리스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1번 경기 : 첼시 vs 맨체스터시티
작년6위 첼시와 우승팀 맨체스터 시티의 경기입니다. 맨씨의 경우 이번 이적시장 별다른 영입이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반면 첼시는 네투를 울버햄튼에서 영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윙포워드 자리에 이미 많은 선수들이 있고, 정리가 아직 다 되지 않은점이 어떻게 작용할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네투는 경기를 바꿀 능력이 있는 공격수로 첼시에서도 부상만 아니면 좋은 활약을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수비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고, 티아고 실바와 재계약을 하지 않으면서 중앙수비에서 빌드업이 예전만한 모습을 보여줄지는 고민입니다. 하지만 스쿼드는 좋은 첼시입니다. 코너 갤러거의 문제도 아직 해결되지 않아서 조금 뒤숭숭한 분위기는 확실할 것 같습니다. 맨씨의 경우는 로드리가 나오지 못할 확율이 높습니다. 맨씨는 로드리가 있고 없고 차이가 큰 팀이라 무승부까지 예상합니다. 무패를 예상합니다.
12번 경기 : 볼로냐 vs 우디네세
작년 5위 볼로냐와 15위 우디네세의 경기입니다. 지르크지와 칼라피오리를 맨유와 아스날에 이적시켰습니다. 공격진에서 10골 이상을 기록해주는 공격수와 수비의 핵심이 빠졌습니다. 감독도 유벤으로 갔습니다. 전혀 다른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디네세의 경우도 감도이 바뀌었습니다. 역시나 올해도 공격진에서 문제가 예상됩니다. 한골차 승부나 무승부가 나올 것 같습니다. 볼로냐 승리 혹은 무승부를 가겠습니다.
13번 경기 : 엘라스 vs 나폴리
최종분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4번 경기 : 칼리아리 vs as로마
작년 16윌 칼리아리와 6위 as로마의 경기입니다. 우선 로마의 경우 지로나의 도우비크 선수를 데려왔습니다. 작년 최고의 폼을 보여준 도우비크선수라 로마의 공격력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스타일도 로마와 잘 어울려서 적응도 금방일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전력 차이가 조금 있는 팀이라 as로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